알라딘

헤더배너
빠른 서비스
1 : 1 문의
  • 나의 질문과 답변
  • 중고 판매자 문의/답변보기
  • 1:1 문의하기
  • 대량구매 문의하기
FAQ
  • 전자책
  • 중고샵문의
  • 중고매장문의
  • 주문/주문변경
  • 결제
  • 배송/수령일안내
FAQ 검색
중고샵 이용안내
공지사항
ARS 전화 상담
  • 일반문의 (발신자 부담)
  • 1544-2514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• 토,공휴일 휴무

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 (FAQ) > 사이트/시스템 장애 > 주문*결제장애
1주문*결제장애주문, 결제 완료했는데 주문내역이 안나와요
2주문*결제장애신용카드로 결제를 하는데 계속 오류가 나타납니다.
3주문*결제장애64-bit Windows PC 에서는 결제가 안됩니까?
4주문*결제장애<주문하기>를 누르면 오류가 납니다.
5주문*결제장애알라딘에서만 카드결제 중 오류가 발생됩니다(윈도우7)
6주문*결제장애주문하기/로그인 등의 메뉴만 누르면 "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"라고 하네요?
7주문*결제장애신용카드 결제만 되고 주문이 확인되지 않아요.
8주문*결제장애지도검색창에서 지정 편의점 클릭 후, <확인>을 누르면 브라우져가 종료됩니다.
9주문*결제장애편의점 검색창이 뜨지 않습니다.
10주문*결제장애주문하기 누르니, "페이지를 연결할 수 없다"는 메세지가 나오네요.
11주문*결제장애결제창이 뜨지 않거나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.
12주문*결제장애회원가입시 이메일주소나 우편번호 검색창이 하얗게 나옵니다.
13주문*결제장애'Vcard 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'라고 결제 오류가 나옵니다.
14주문*결제장애카드결제 주문의 '주문장제출' 클릭 후 계속 진행중으로 나옵니다.